그 시절 안기부는 하나의 거대한 언론사 같았다 < 정치 사회 경제 < 기사본문 최보식 의 언론


왜 설민석 씨는 주옥경 씨를 술집 마담이라고 칭했을까요? 손병희의 아내 주옥경 씨는 명월관에서 기생 생활을 할 당시 기생조합을 만들어 수장인 ‘향수’를 맡았습니다. 또한, 1919년에는 기생을 그만두고 이미 손병희와 결혼했던 시기였습니다. 1919년에 명월관이 화재로 소실되자 주인 안순환은 고객에게 죄송하다는 사과 광고를 실었다. 그 마담이 DC(할인) 해준다고, 안주 하나 더 준다고 오라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런 지도자의 아들이 이처럼 비싼 술집을 들락거리며 하루저녁에도 수천달러를 탕진한다니 정말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갈피를 잡을 수 없는걸요.


또 새 정부가 경제활성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경기가 풀릴 것으로 예상돼 유흥업계는 한동안 재테크의 명소로 자리할 전망이다. 21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안철수 룸살롱’, ‘박근혜 룸살롱’, ‘이명박 룸살롱’이 오르는 등 ‘룸살롱’논란이 벌어지고 있다. 월간 신동아에서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이 기존 주장과는 달리 룸살롱에서 자주 술을 먹었다”는 주장의 보도가 나온 이후 키워드 검색이 늘었기 때문이다. 근데 그 할아버지 2주 정도에 한번씩은 꼭 와서 아가씨들 찾는데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나갔었는데 할아버지 인테리어(?) 장난이에요. 원래 2차 나가면 30분 정도 하고 들어오는데 1시간이 넘어도 안 끝나서 오빠들한테 전화했어요.


또 경기 전날과 당일에 출입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라면서 휴식일과 이동일에만 갔다고 전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했고(144쪽), 노조가 향응을 강요하고(159쪽), 군부대 내에 룸살롱을 운영하고(175쪽) 국세청장이 룸살롱 여주인 계좌에 비자금을 숨기는 일까지 생겼다(183쪽). 2009년 장자연 사건으로 또 한번 문제가 된 연예계의 성상납 사건(195쪽)은 2011년 현재도 진실 공방이 계속되고 있으며 화려한 소문을 낳고 있다. 한국 사회를 이해하고 성찰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키워드로 룸살롱을 선정한 이유다.


다만, 이들은 술자리 동석자가 라임사태 핵심인 김봉현 전 회장인지 몰랐고, 또 김 전 회장이 술값을 계산한 사실 역시 알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남 고급 룸살롱에서 특수통 검사 세 명에게 술접대를 했다는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의 옥중 폭로. YTT가 풀살롱 형태로 운영됐다는 점에서 경만호 전 집행부의 도덕성 논란도 더욱 가열될 전망이다. YTT란 의협 감사들이 과거부터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업소'라 표현하며 법인카드 사용 중지를 권고할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룸살롱.


올해 초 사건을 인지한 남해해경은 성접대 대상인 투표권자와 룸살롱 사장 등을 줄소환해 관련 사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선거를 두 달여 앞둔 지난해 12월, 부산의 한 룸살롱에서 투표권자 5명에게 성접대를 제공했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 등에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했던 한국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일본 유흥업소에 갔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우상호 의원이 한 장관의 '새천년 NHK' 저격의 대상이 된 것은 앞서 우 의원이 한 장관을 비판한 데 대한 반발로 보인다.


이 같은 목격담은 당시에는 큰 화제가 되지 않았으나, 최근 한 유튜브 채널 방송에서 추가로 취재하면서 논란에 불이 지펴졌다. 아주 더티하게 접대받으려는 놈들 혹은 더티하게 접대하는 놈들은 2차도 같이 뛰어야 친해진다는 소리도 하긴합디다. 저는 차라리 사랑에 눈이 멀어서(혹은 그렇게 믿어서) 헛짓거리 하고 다니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평생 같이하기도 약속한 아내도, 천륜이라는 자식도 잊을 정도면 사랑이겠지요. 하지만 몇푼 돈에 어린 여자의 몸뚱이를 사는 일은 구역질 납니다.


정씨는 지난달 말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술집에서 영업제한 시간인 오후 10시를 넘겨 자정께까지 머물다 단속을 나온 경찰에 적발,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서울경찰청에 입건됐다. 지난해 영업하던 회원제 룸살롱 상호는 네 글자였지만 이번에 찾은 곳은 상호명이 세글자였다. 해당 건물 외부와 1층에는 4층에 대한 간판이나 표시가 전혀 없었지만, 4층 출입구 위에 설치된 작은 검은 간판에 상호명이 있었다. 4층 내부는 208㎡(63평), 룸 개수는 8개가량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매체 '더 다이제스트'는 오늘(1일) "WBC가 끝난 뒤 두 달이 지났지만 한국 야구계는 하나의 스캔들로 큰 소동을 겪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과 수원시는 최근 수도권 내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자 지난 17일 야간에 수원시 최대 유흥가인 인계동 일대에서 고위험 유흥시설에 대한 현장 점검을 했다. 앞선 검찰 조사 결과 김씨는 2019~2020년 한겨레신문 간부 A씨 9억원, 한국일보 간부 B씨 1억원, 중앙일보 간부 C씨 9000만원 등 동료 기자들과 금전 거래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


풍채가 좋은 한 남성이 룸으로 들어와 자신이 장 상무라고 소개하더니 룸에 설치된 인터폰으로 맥주 몇 병과 마른안주를 주문했다. 기자가 "놀러 온 게 아니다. 얘기를 나누러 왔다"고 하자 장 상무가 사람 좋은 얼굴로 웃으며 이유를 설명했다. 경찰이 이같은 무허가 유흥주점 영업 행위를 적발한 건 지난 7일 밤 10시가 넘은 늦은 시간입니다.


이 날 메뉴는 수제비와 김밥이었고 술은 반주 곁들여 마시는 수준으로 거의 먹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곳은 한국 음식을 파는 유명 고급 스낵바로 한국 기업가나 연예인들이 도쿄 오면 꼭 들리는 매우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KBO에 따르면 세 선수는 3월 7일과 10일 두 차례 해당 술집을 찾았습니다.

오피가이드 후기 키스방 오피가이드 오피 키스방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